2024학년도 제1학기 스터디그룹 신청 및 활용 유의사항
- 작성자 수학교육과
- 작성일 2023-03-06
- 조회수 18606
- 붙임_1._2024학년도_제1학기_수학교육과_스터디_그룹_지원_계획서.hwp
- 붙임_2._2024-1_스터디_그룹_활동_계획표_양식.hwp
- 붙임_3._2024-1_스터디_그룹_지원_신청서_양식.hwp
- 회의록_양식.hwp
- 붙임 4. 2024-1 스터디그룹 활동 결과 보고서 양식.hwp
- 붙임 5. 2024-1 스터디그룹 중간 보고서 양식.hwp
1. 신청
가. 신청기간: 2024.03.04 (월) ~ 2024.03.11 (월) 15시
나. 신청방법: 붙임 2,3을 서면제출(학과사무실 A101) or 205275@smu.ac.kr로 스캔본 제출 (반드시 팀원별 서명작성)
다. 자세한 내용은 붙임 1 참고
라. 신청 결과는 2023.03.11 (월) 발표 (개별연락 안내)
2. 활동방법
가. 활동기간: 2024.03.12 (화) ~ 2024.08.09 (금)
나. 스터디 그룹 지원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한 계획표에 맞춰 활동 후 기한에 맞게 중간보고서 및 결과보고서, 회의록 제출
다. 스터디그룹 활동 지원금 사용 : 신청서에 작성한 지도교수님 법인카드로 사용
[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]
1) 주말에 절대 카드 사용하지 마십시오. (최악의 상황으로 법인카드 사용비용 환불 혹은 개인이 매꿔야 합니다.)
2) 07:00 ~ 21:00에만 사용하십시오. (만약 결제 시간이 21: 06 이나 06:59이여도 예외 없이 환불 대상 혹은 개인 배상문제입니다.)
3) 유흥비 및 주류비 사용 불가(교육단위자율예산으로 교육적목적이 아닌 유흥으로 쓴다면 징계 대상입니다.)
4) 도서구입, 상품권, 기프티콘 절대적으로 불가합니다.
5) 카드를 대여한 시점을 기준, 기준일로 부터 7일 이전까지 반드시 회의록 및 영수증을 제출해야 합니다.
3. 보고서 및 회의록 제출 기한
가. 중간 보고서: 2024.05.31 (금) (온라인 제출 가능)
나. 결과 보고서: 2024.08.12 (금) (온라인 제출 가능)
다. 회의록: 카드 대여 시점을 기준 해당 날짜로부터 7일 이전까지 영수증과 함께 제출(반드시 서면제출)
4. 보고서 작성 시 유의 사항
가. 중간 보고서, 결과 보고서 모두 활동결과 증빙을 첨부(첨부자료는 학과사무실 보관)
나. 결과 보고서 제출 시 유의 사항
- 활동 기간동안 각 지도교수님 법인카드 집행시 영수증을 잘 모아두었다가 결과보고서 제출 시 함께 제출
* 영수증 집행일시, 카드승인번호, 금액이 지워지지 않도록 주의
- 회의비(회식비) 집행 시 회의록(첨부파일 양식) 작성
* 회의비(회식비) 집행 횟수만큼 회의록을 작성할 것
* 회의록 작성 시 회의 일시는 회의비 집행 시간(영수증 참고)을 포함하는 시간으로 기재
(예시 : 회의비 집행을 4월 4일 (화) 18:56 에 한 경우, 회의 시간을 3월 4일 (화) 15:00 ~ 19:00 으로 작성)
* 회의 장소는 회의비 집행 장소로 기재
* 회의록 양식에 있는 영수증첨부란(영수증 붙이는 곳)에 영수증 붙이지 말고 클립으로 따로 챙겨 제출
* 회의록의 확인자는 스터디 지도교수님입니다. 회의록 확인자 부분에도 날인 또는 서명
* 회의참석자가 본교 학부생인 경우 모두 내부인 입니다.
- 스터디 관련 자료 제본 시 제본소에서 견적서와 거래명세표 받아 함께 증빙 제출
5. 기타 문의사항
- 학과사무실 Tel.02)2287-5123